Neri & Hu

1965 - , 1968 -

Lydon Neri 와 Rosanna Hu는 파트너로서 2004년 Neri & Hu Design & Research를 상하이에 창립하였다. 건축 및 디자인 스튜디오로써 건축, 마스터 플래닝, 인테리어 디자인, 그래픽과 제품 디자인 등과 같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Neri & Hu는 그들만의 “neri&hu” 제품 라인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들의 회사에서 디자인한 상업 디자인과 가구 디자인으로 수많은 유럽 제조사들과 협업하고 있다. 심도 깊고 끊임없는 연구와 경험, 디테일, 자제, 형태 그리고 빛의 복잡한 상호작용을 토대로 디자인한 제품들은 틀에 박히지 않는 디자인을 추구함으로써 Neri&Hu의 디자인은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Neri & Hu는 건축, 인테리어, 제품 디자인 그리고 그래픽 디자인 등의 수많은 분야에서 세계적인 디자인상을 수상하였다. 가장 최근의 수상리스트에는 Dezeen Awards Architecture Studio of the Year (2021), Frame Lifetime Achivement Award, Design for Asia Grand Warad (2020) 이 있다.

View Collections

Sedan
Capo Lounge
Capo Lounge Armless
Intersection Chair
Shaker Dining Table
Intersection Table
Commune Coffee Table
Zhuzi Table
Frame Bed
Trunk Low Cabinet
Extend Mirrors
Commune Stool